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구미시청대표 포털

나만의 메뉴 설정하기

자주 찾는 메뉴를 설정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해당 기능은 캐시를 활용하였습니다.
메뉴 열기

전자 민원

민원 봉사실

민원봉사실 배치도

민원봉사실 배치도입니다.

민원통합안내

이용시간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혼잡시간대 : 월~금, 10시~15시

안내전화

054-480-6114, 6115(통합안내)

창구안내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민원실 창구안내를 창구번호, 창구명, 전화번호, 주요업무 순서로 안내한 표입니다.
창구번호창구명전화번호주요업무
1 유기한민원 054-480-5641 유기한 민원서류 접수, 면허증 발급(이용사, 미용사, 조리사), 행정사업무, 취약계층 우대창구
2 가족관계등록 054-480-5638~9 출생, 사망, 혼인, 이혼 등 가족관계등록 민원
3 여권 안내 및 교부 054-480-5637 여권 교부 및 안내
4 여권접수 054-480-5635~6 여권신청 접수
5 통합민원발급 054-480-5633~4 제증명발급(주민등록등초본, 인감, 본인서명사실확인서, 가족관계등록에 관한 증명서), 어디서나민원
6 부동산민원발급 054-480-5642 건축물대장, 개별공시지가확인, 토지(임야대장) 지적임야도 발급

민원봉사실 운영

종합민원실을 찾는 시민분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환경친화적 실내조경과 웰빙공간 조성 등 고객 만족 서비스의 질을 향상했습니다.
  • 민원실 북카페 설치 : 일반도서 비치
  • 친환경적인 열린 민원실 조성 : 미술작품 전시, 계절별 화분 및 야생화 비치
  • 무인건강 관리시스템 설치 : 말초혈액순환 측정기. 체지방 측정기. 체성분 분석기, 신장 체중 자동측정기
  • 민원인 대기시간 여가 활용센터
    • 정보검색 및 서류작성용 컴퓨터, 프린트기, 복사기, FAX 설치
    • 멀티미디어(62인치 TV), 공기청정기, 휴대폰 충전기, 정수기 등
페이지 담당
최종 수정일 :
2023-08-07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이동